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0. 12. 27 주보광고

유진형목사 0 1,126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 목회서신 : 코로나 사태가 엄중한 상황입니다. 하루 확진자가 1,000명 내외를 지속하고 있는 중 성탄절과 연말 연시, 성탄 주말 연휴와 연말 연시 주말 연휴를 맞아 각종 성탄 축하 모임과 망년회 모임 등으로 인해 확진자 급증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 그래서 정부에서도 비상을 걸고 3단계로 올리지는 않으면서도 위험을 막아 보려고 5인 회식 금지등 방역 강화책을 발표 했고 지방도 강화시켰습니다. 다행히 춘천은 수도권과 같이 그렇게 심각한 상황은 아닌 것 같습니다. / 그러나 우리도 이 성탄과 연말 비상시를 맞아 비상을 걸고 극히 조심해야 합니다. 망년회 모임이나 무슨 회식이나 연휴 여행을 이번엔 생략해야 합니다. / 그리고 장시간 모여 있는 성탄 전야제와 송구영신 예배는 아무래도 이번엔 생략하려고 합니다. / 그러나 우리교회 넓고 높은 예배당에서 한 시간만 2m이상 거리두기 하며 마스크 철저히 쓰고 드리는 정규예배는 사실상 안전하므로 조심스럽게 계속해도 하나님 지켜주시리라 믿습니다. / 그래서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의 예배 신앙의 명맥을 유지하면서 아울러 생활 신앙에 더욱 주력하는 중 건강한 신앙이 유지되기를 바랍니다. / 성도님들 가정에 육신적 안전과 함께 영적 은혜가 늘 풍성하시길 기원합니다.

2.목장 소그룹 화상예배 : 스무디 앱으로 시행합니다. 아주 쉽고 단순합니다.  서울 등지에서는 몇 달 전부터 실시하는 교회가 많은 것 같습니다. 모두 적극 동참해 정상적 신앙생활 이루시기 바랍니다. 회의하듯이 화면으로 목원들 모두의 얼굴을 보며 서로 대화하며 소그룹 예배하는 것입니다. 노인들도 다 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스마트폰에 연락이 오면 켜고 한번 누르면 시작되며 전도사님이나 목자님이 가르쳐 주십니다. 스마트폰 사시거나 자녀들 것 그 시간만 빌려서 하시면 됩니다. 데이터로 하면 요금 많이 나오므로 와이파이 설치된 곳에서 해야 합니다. 이미 실시한 목장이 있는데 목원들이 무척 좋아한답니다. 주보에 목장예배 가이드를 보다 쉽고 은혜스럽게 할 수 있게 실어 드렸습니다. 

3. 40일 특새 : 신년 1/1(金)~2/9(火) 매일 새벽 6시 중예배실에서 있습니다. 그것이 어려우신 분은 집에서 기도 실시 바랍니다.

 4. 주일 밤예배 영상 송출 : 오늘밤부터 실시합니다. 

 5. 세례식 : 오늘 낮Ⅲ부 예배 때 있습니다. 

 6. 송년감사주일 : 오늘 지킵니다. 

 7. 신년감사주일 : 다음주일 지킵니다. 송구영신 예배 때 뽑던 말씀카드는 신년주일(다음 주일) 교회오실 때 로비에서 기도 중 뽑으셔서 일년동안 그 축복의 말씀 붙잡고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신년헌금도 신년기도 제목 적어 신년주일 내시기 바랍니다.

 8. 당  회 : 1/10(主) 낮Ⅲ부 예배 후 있습니다. 18세 이상 세례 입교인 모두 참석 하셔야 합니다.

 9. 구역회 : 1/13(水) 밤예배 후 중예배실에서 있습니다. 구역  회원(목사, 전도사, 장로, 권사, 2020년도 목자와 선교회장  과 청년회장)은 구역회보고서(안내석 양식) 제출하며 입장  해 구역회 참석 바랍니다. 성원을 위해 불참자는 구역회 위임장을 안내석 양식으로 미리 꼭 제출 바랍니다.

10.당회․구역회 준비 기획위원회 : 12/31(木) 오후 7:30 담임목사실에서 있습니다.

11.신년 가정예배서 : 안내석 및 교회서점에서 구입해 새해에는 가정예배 꼭 드리시기 바랍니다.(12,000원)

12.강대상 가림막 및 강사 마스크 : 회중과 10(7)m 떨어져 있어 불필요합니다. (타교회도 거의 안함. 반 이상하면 할 것임.)

★다음주 기도 : ②  이광진 목사 ③  강재혁 장로 (수) 심혜경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 : 본당․모자실-6,23여선(중층:청)/중․소예배실․친교실․식당-21,22여선/카펫․주차­3․10남선

★1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이상민 길미순 최성필      반미자 조인순 김은경3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송영인 길순애 한은주 신현정2 도영희 김혜숙2 이영숙1 

  1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박옥자 한순선 김기순 ② 정경섭 오창섭 이덕희 강윤숙          김용수 허준녀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김영지 정금자 이미애 최계월 송정순 강민수

      ③ 유영충 윤순자 김복수 권명화 김위옥 임정은 정명숙1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유종숙 엄금옥       박영숙2 이경묵 이정희3 엄영희 심미나

    1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최용신 황동한 김대선 김성태2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