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1. 1. 3 주보광고

유진형목사 0 1,291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 목회서신 : 코로나 세가 좀체로 꺾이지 않자 정부가 현재 거리두기 단계를 2주간 더 연장해 1월 17일 주일까지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 우리도 별도리 없이 비대면 예배를 연장해 1월 17일 주일까지 영상 예배로 예배를 드려야 되겠습니다. / 내일 주일부터 주일 낮 11시 ,주일 밤 7시 반, 수요 밤 7시 반 예배 실황을 영상으로 송출할 것입니다. 교역자 장로 등 20명이내 인원이 예배실황을 찍어 영상으로 송출할 것입니다. 전 교인은 꼭 철저히 주 3회 영상예배 참여 바랍니다. / 새벽 기도회는 집에서 새벽에 기도 해 보니까 교회 새벽 기도회 못지 않게 아주 은혜스럽습니다. 이번에 집 새벽기도를 훈련하는 셈치고 집에서 매일 새벽기도를 실시 바랍니다. / 40일특새는 각자 기간을 40일간 정해 실시 바랍니다. / 1월 17일까지 헌금도 계좌이체나 모아두기 등으로 철저히 이행하시기 바랍니다. / 그런데 당회와 구역회는 늦어도 1월 10일까지는 해야 신년 교회행정이 돌아가고 또 지방행정을 지연시키는 폐를 끼치지 않게 되기 때문에 부득이 1월 10일 다음 주일 오후 3시에 실시합니다. 큰 본당에서 2, 3m 이상 거리두기 와 마스크 쓰기 철저히 하면서 안전하게 모여 1부엔 구역 회원 포함된 당회원 그리고 2부엔 구역 회원만 모여 모두 1시간 안에 짧게 끝낼 것입니다. 당회원 구역회원 모두 참석하시고 특히 구역회원은 성원을 위해 불참자는 위임장을 꼭 내셔야 합니다. 구역회, 당회 때 버스 운행합니다. / 성전 예배를 도저히 할 수 없는 이 어려움을 당해 이런 때도 신앙이 조금도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영상예배신앙과 생활신앙으로 신앙이 더 독실해지는 사랑하는 안디옥교회 교인들 다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1월3일 주일도 주님 꼭 새롭게 만나 큰 은혜 가운데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2.목장 소그룹 화상예배 : 스무디 앱으로 시행합니다. 아주 쉽고 단순합니다.  서울 등지에서는 몇 달 전부터 실시하는 교회가 많은 것 같습니다. 모두 적극 동참해 정상적 신앙생활 이루시기 바랍니다. 회의하듯이 화면으로 목원들 모두의 얼굴을 보며 서로 대화하며 소그룹 예배하는 것입니다. 노인들도 다 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스마트폰에 연락이 오면 켜고 한번 누르면 시작되며 전도사님이나 목자님이 가르쳐 주십니다. 스마트폰 사시거나 자녀들 것 그 시간만 빌려서 하시면 됩니다. 데이터로 하면 요금 많이 나오므로 와이파이 설치된 곳에서 해야 합니다. 이미 실시한 목장이 있는데 목원들이 무척 좋아한답니다. 주보에 목장예배 가이드를 보다 쉽고 은혜스럽게 할 수 있게 실어 드렸습니다.
 3. 40일 특새 : 각자 40일간 기간을 정해 집에서 새벽기도를 실시 바랍니다.
 4. 주일낮, 밤, 수요밤 예배 영상 송출 : 오늘부터 실시합니다.
 5. 세례식 : 1/24(主) 낮Ⅲ부 예배 때 실시 예정입니다.
 6. 신년감사주일 : 오늘 지킵니다. 말씀카드 뽑기는 1/24(主)  교회오실 때 하시고 그날 신년헌금도 하시기 바랍니다.
 7. 당회․구역회 : 1/10(主) 오후 3시 본당에서 Ⅰ․Ⅱ부로 진행됩니다. 18세 이상 세례 입교인 모두 당회에 참석 하셔야 합니다. 구역회원(목사, 전도사, 장로, 권사, 2020년도 목자와 선교회장과 청년회장)은 구역회보고서(안내석 양식) 제출하며 입장해 구역회 참석 바랍니다. 성원을 위해 불참자는 구역회 위임장을 안내석 양식으로 미리 꼭 제출 바랍니다.
 8.당회․구역회 준비 기획위원회 : 1/7(木) 오후 7:30 담임목사실에서 있습니다.
★사업체안내 :  마코(골프웨어)  김옥건 성도  M백화점  010-2026-5967
★장례식 : 김봉란집사의 시모 이광희 집사의 장례식이 12/31((목) 효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 강재혁 장로의 모친 송귀화 권사의 장례식이 1/2((토) 호반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 박정자 집사의 남편 장례식이 1/3((주) 효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주일낮(부목사 교대로) 수요밤(생략)
★청소  봉사  :  비대면 예배 기간 쉼.
★안내 위원:  비대면 예배 기간 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카테고리
Previous Next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