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1. 1. 10 주보광고

유진형목사 0 1,212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 목회서신 : 코로나 3차 유행이 정점을 지났다고 중대본이 평가 했고 확진자 600명대로 내려가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럴 때 계속 조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우리교회는 정부 방침을 계속 준수해 17일까지 영상예배 드립니다. 주일낮과 밤과 수요밤 예배 실황 꼭 시청하며 영상예배 바랍니다. 지난주간엔 영상 송출에 좀 오류가 있었으나 바로잡을 것입니다. / 매일 집새벽기도와 40일특새도 개인적으로 성실 시행 바랍니다. 목장예배도 스무디로 잘 실시 바랍니다. 헌금도 계좌이체 등으로 성실 이행 바랍니다. / 교회와 지방회의 행정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실시하는 당회와 구역회도 회원 모두 참석 바랍니다. 10일 주일 오후 3시부터 1부 당회와 2부 구역회를 모두 짧게 마칠 것입니다. / 하나님은 이런 어려운 상황 중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신앙을 가진 자가 누군지 유심히 보고 계십니다. 평소보다 더 성실하고 견고한 신앙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 주일도 영상예배 통해 말씀 하나님 성령 하나님 만나 깊은 은혜 가운데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2.목장 소그룹 화상예배 : 스무디 앱으로 시행합니다. 아주 쉽고 단순합니다.  서울 등지에서는 몇 달 전부터 실시하는 교회가 많은 것 같습니다. 모두 적극 동참해 정상적 신앙생활 이루시기 바랍니다. 회의하듯이 화면으로 목원들 모두의 얼굴을 보며 서로 대화하며 소그룹 예배하는 것입니다. 노인들도 다 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스마트폰에 연락이 오면 켜고 한번 누르면 시작되며 전도사님이나 목자님이 가르쳐 주십니다. 스마트폰 사시거나 자녀들 것 그 시간만 빌려서 하시면 됩니다. 데이터로 하면 요금 많이 나오므로 와이파이 설치된 곳에서 해야 합니다. 이미 실시한 목장이 있는데 목원들이 무척 좋아한답니다. 주보에 목장예배 가이드를 보다 쉽고 은혜스럽게 할 수 있게 실어 드렸습니다.
3. 40일 특새 : 각자 40일간 기간을 정해 집에서 새벽기도를 실시 바랍니다.
 4. 주일낮, 밤, 수요밤 예배 영상 송출 : 실시하고 있습니다.
 5. 세례식 : 1/24(主) 낮Ⅲ부 예배 때 실시 예정입니다.
 6. 말씀카드 뽑기와 신년헌금 : 말씀카드 뽑기는 1/24(主)  교회오실 때 하시고 그날 신년헌금도 하시기 바랍니다.
 7. 당회․구역회 : 1/10(主) 오후 3시 본당에서 Ⅰ․Ⅱ부로 진행됩니다. 18세 이상 세례 입교인 모두 당회에 참석 하셔야 합니다. 구역회원(목사, 전도사, 장로, 권사, 2020년도 목자와 선교회장과 청년회장)은 구역회보고서(안내석 양식) 제출하며 입장해 구역회 참석 바랍니다. 성원을 위해 불참자는 구역회 위임장을 안내석 양식으로 미리 꼭 제출 바랍니다.
★다음주 기도 : 주일낮(부목사 교대로) 수요밤(생략)
★청소  봉사  :  비대면 예배 기간 쉼.
★안내 위원:  비대면 예배 기간 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카테고리
Previous Next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