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1. 10. 31 주보광고

유진형목사 0 711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 코로나 시대 신앙부흥 방편 : 코로나 시대는 예배와 교회 각종 신앙 활동에 제약이 많아 신앙이 내려가기 쉽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우리교회를 사랑하셔서 우리교회 교인들의 신앙을 끌어올려 부흥시켜 주시려고 코로나 시대에도 할 수 있는 신앙 부흥 방편인 목장영상예배, 말씀선포, 설교집독서, 기도원집회 참석 등으로 하나님 인도하고 계십니다. 교인 여러분은 이에 적극 호응 동참하셔서 자신의 신앙을 스스로 끌어올리고 부흥시키는데 게으르지 않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2. 목장 영상예배 : 아직도 실시 않는 목장은 스무디 목장예배 다 실시하시고, 그게 어려우면 기존 방식 일반 목장예배를 교회 등 넓은 공간에서 목장별로 모여 실시 바랍니다.(음료수․음식 섭취 금지 / 거리두기, 마스크 엄수)

 3. 말씀선포 : 말씀의 위력을 체험하며, 요절 암송해 신앙 생활에 활용 바랍니다. 아직 실시 않는 목장은 다 동참 바랍니다.

 4. 설교집 독서 : 성실하게 반복적으로 독서해 신앙 뼈대를 확립 하시기 바랍니다. 

 5. 기도원 집회 참석 : 매주 월요일 강남기도원 저녁7시, 10시 집회 담임목사 인도 때 참석해 말씀 충만, 성령충만 얻게 되시기 바랍니다. (교회버스 오후 6시 교회출발, 11:30 기도원출발) 

 6.추수감사절 : 11월 7일(主) 지킵니다. 한 해의 영․육간의 추수를 물․심 양면으로 깊히 감사하십시다.

   추수감사절 강단장식 : 각 선교회별로 11/ 6(土) 장식 바랍니다. 추수를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곡식, 과일,등 추수물을 강단에 장식해 하나님께 드려 감사한 후에 감사주일 지난 후 고아원, 양로원, 경로당, 불우이웃 등에 나누어주며 구제합니다. 

 7.수능 세이레 기도회 : 수능생 위한 세이레 (3주간/21일) 기도가 10/29(金) ~11/18(木) 매일 새벽기도회 시간에 있습니다. 

   수능생 안수축복기도 : 수능 전날 11/17(水) 밤예배 후 있습니다.

8. 목회서신 : 1일 확진자 수 평균이 전 전주에 1,628명 전 주에 1,373명 지난주에 1,653명으로 오르락내리락하고 있습니다. / 위드 코로나 일상 회복을 11월 1일 월요일부터 6주 간격으로 3단계를 거쳐 완화해서 내년 1월 24일부터는 완전 일상 회복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추진한다고 합니다. / 이렇게 일상 회복을 추진하면 확진자는 증가 혹은 급증할 것이 예상 되구요, 중증자를 관리하는 데 집중을 두게 될 것 같습니다./  백신을 맞은 분들은 확진 되는 율은 떨어질 것이고 중증률도 떨어질 것입니다만 보다 많은 위험에 노출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분간 마스크 쓰기와 거리 두기와 회식 금지 등 주요 방역은 엄수하는 것이 개인적으로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교회 예배에도 제한이 점차 완화될 것이고 소그룹 모임도 점차 가능해질 것입니다. 상황을 봐 가며 시행을 해야 될 것입니다./이 변화의 시기에 각자 지혜롭게 안전하게 처신해서 안전을 지키시면서 일상 회복을 잘 이루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 오늘 주일 성전 예배를 통해 그러한 축복을 주시는 하나님의 축복의 손에 꽉 붙잡히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장례식: 최계월(김세광)집사의 모친 장례식이 10/27(火) 구리원진녹색병원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② 이광진 목사 ③ 강재혁 장로 (수) 박인선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 : 본당․모자실-6,23여선(중층:청)/중․소예배실․친교실․식당-22,23여선/카펫․주차­3,10남선

강단 꽃 봉헌 : 남궁창열 ․ 임정은 권사 (모친 장례 감사 : 11/21 장식)

                조남식 권사 (범사 감사 : 11/28 장식)

  강단 꽃 오늘 장식 : 임성화 권사 (손자 박민규 백일 감사)

★백일 떡 드림 : 임성화 권사 (손자 백일 감사) 전교인에게 드림

11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이상민 길미순 최성필    반미자 조인순 김은경3 민선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송영인 길순애 한은주 신현정2 도영희 김혜숙2 이영숙1 

  11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박옥자 한순선 김기순 ② 정경섭 오창섭 이덕희 강윤숙        김용수 허준녀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김영지 정금자 이미애 최계월 송정순 강민수

      ③ 유영충 윤순자 김복수 권명화 김위옥 임정은 정명숙1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유종숙 엄금옥       박영숙2 이경묵 이정희3 엄영희 심미나

    11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최용신 황동한 김대선 김성태2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