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1. 11. 28 주보광고

유진형목사 0 694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40일 특새 : 코로나 때문에 영․육간에 후퇴하고 망가졌는데 더 이상 주저앉아 있을 수 없습니다. 새해부터는 위드 코로나 일상 회복과 함께 다 회복시키고 그 전보다 더욱 좋아져야 하는데 이는 기도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재창조해 주셔야 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도우심으로 새해 영․육 회복과 축복을 받기 위해, 또 해마다 해 오던 전도축제 재개를 기도하기 위해 연말까지 40일 특별새벽기도회를 11/22(月) 새벽(6시)부터 12/31(金)까지 본당에서 실시합니다. 그동안 어려운 중에도 주일낮 예배 참석하신 분들은 모두 특새 참석 바랍니다. 부득이한 경우 외엔 다 참석 바랍니다. 1년 내내가 아니고 1년에 한번 새벽기도하는 겁니다. 1년치 축복이 임할 것입니다. 설교는 출애굽기 전40장 강해 설교를 40일간 합니다. 작정하시고 다 참여 바랍니다. (조식 제공은 회식 금지 등 때문에 어렵습니다.)

 2.찬양대(단)찬양 재개 : 위드코로나 단계적 일상 회복 1단계에서 제한이 완화 됐으므로 (14일)부터 주일낮Ⅱ,Ⅲ부 찬양대 찬양 및 주일밤 찬양단 찬양을 재개합니다. 또 Ⅰ부에는 섹소폰 독주를 합니다. 백신 접종2차까지 완료자만 동참할 수 있고 마스크 쓰기, 거리 두기하며 해야 하고 음료 및 음식 섭취는 안됩니다. 연습시간에도 엄수해야 합니다. 

 3.코로나 시대 신앙부흥 방편 : 코로나 시대는 예배와 교회 각종 신앙 활동에 제약이 많아 신앙이 내려가기 쉽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우리교회를 사랑하셔서 우리교회 교인들의 신앙을 끌어올려 부흥시켜 주시려고 코로나 시대에도 할 수 있는 신앙 부흥 방편인 목장영상예배, 말씀선포, 설교집독서, 기도원집회 참석 등으로 하나님 인도하고 계십니다. 교인 여러분은 이에 적극 호응 동참하셔서 자신의 신앙을 스스로 끌어올리고 부흥시키는데 게으르지 않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4.GHP 난방 적정 온도 : 난방 18(19)℃에 설정해 놓으면 18~20℃ 오르내리며 적정 온도를 유지해 줍니다. 너무 과도하게 올려놓으면 전력 낭비할 뿐 아니라, 껐다 켰다 겉옷을 벗었다 입었다 자꾸 신경 써야 되고 불편합니다.

 5.대림절 : 오늘부터 4주간이 예수 성탄강림을 대망하며 기다리는 대림절입니다. 대림절, 강림절이라고도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는 맘으로 이 기간을 보냅시다.

 6.임원회 : 4/4분기 임원회가 12/5(주) 밤예배 후 있습니다.

7. 목회서신 : 코로나 확진자 수가 계속 늘어나는 상황입니다. 그건 일상회복 체제로 들어가면 그렇게 되리라고 예상했던 상황입니다. 전문가는 예상보다는 증가가 좀 완만하다고 합니다. 반면 위중증률은 예상보다 높은 편입니다. 돌파 감염률도 60% 정도로 높습니다. 접종 후 상당 기간이 지났기 때문이고 그래서 추가 접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교회 안팎 주변 에서도 확진 되는 현상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이런 때에 우리가 가질 자세는 일상 회복은 조심스럽게 이뤄나가되 방역 조심은 그 전보다 더욱 철저히 하는 자세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을 대할 때 감염된 자로 일단 의심하면서 조심스럽게 대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바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게 조심은 철저히 하면서 일상 회복도 잘 도모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 40일 특새도 방역 조심은 철저히 하면서 특별기도 하는 일도 결코 보류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내일 주일 성전 예배도 방역 조심은 철저히 하면서 큰 은혜를 받는 일도 결코 뒤로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 연말 연시 행사 예정

12/12(主) 남녀선 총회

        세례 대상자 발표

        신년가정예배서 판매

   19(主) 목장조직 새편성

          목장 헌신예배

   24(金) 성탄절 전야제

   25(土) 성탄절

   26(主) 세례식 / 송년주일     

          남녀선(연) 헌신예배

12/ 30(木) 당․구준기획위

    31(金) 송구영신예배

 1/ 2(主)  당회

            신년감사주일

            임원 헌신예배

     5(水)  구역회

    9(主) 찬양대(연)헌신예배

   16(主) 교회학교 헌신예배

★월례 기도회 :  연합여선 → 28(主) 3부예배 후 중예배실

★출석부 제출 :  목장, 선교회 출석부 오늘까지 안내석이나 사무실에 제출 바랍니다.

★다음주 기도 : ② 이광진 목사 ③ 유영충 장로 (수) 서원신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 : 본당․모자실-6,23여선(중층:청)/중․소예배실․친교실․식당-21,22여선/카펫․주차­3,10남선

강단 꽃 봉헌 : 조인순 권사 (부친 장례식 감사 : 2 / 8 장식)

  강단 꽃 오늘 장식 : 조남식 권사 (범사 감사)

★12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윤은선 남주현  ② 강재혁외 장로일동 최미현 길미순 이상민2  최성필 조인순 민묘홍 민선 ③ 유영충외 장로일동 

  정순영 김선기 허정화 우승연 장석화 이정희3 정나래

 12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김순자1 윤은선 남주현 ② 유영충 윤순자 정사옥 김광자  김정임1 강기연 최명해 한상원 최경선 배용옥 정인숙

   최은미 박남순 유희영 최혜림 ③ 강재혁 남궁창열 최명자1 최정순1 심춘자 이해옥 서원신 남명호 길순애 김수길 문선희 황연숙2 이명숙1 

  이경애   김나연2 송태일 박영순

  12월 주차 안내위원 :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최용신 황동한 김대선 김성태2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