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2 9. 18 주보광고

박인선 0 615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 목장 가을 대심방 : 9/18일(셋째주) 주간부터 시작되며,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목장별 심방으로 진행합니다. (단 목장심방 시 원하는 가정은 개인 가정 심방도 가능합니다.)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간식 및 식사 모임은 하지 않습니다. 은혜롭고 안전하게 심방 사역이 잘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어린이 가을 전도 대잔치 : 하반기 안디옥 새소식 반(어린이전도 프로그램)이 10월 1일(土)부터 11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총 6주)마다, 오후 2시에 진행됩니다. 장소는 교회 1층 로비와 마당입니다. 많은 어린이가 참석하여, 친교와 복음 말씀을 접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3.당근마켓 : 연합 여선교회에서 9/23(金)~24(土) 10:00~  17:00 교회 마당에서 판매합니다. (마당 판매 때  판매 할 물건, 의류, 신발, 생필품, 안 쓰는 물건 있으시면  당근마켓에 후원 협조 바랍니다.)

4.강원CBS : CBS 주관「엘림 베이젬바이예프 피아노 리사이틀」30일(금) 저녁 7:30 강원CBS 공개홀에서 있습니다. 입장료는 전석 무료, 선착순 200명 입장 가능합니다.

5.동부연회 평신도 체육대회 : 10/8(土) 원주종합운동장에서 10시부터 있습니다. (회비 2만원(교회 1만원 지원), 티셔츠제공, 문의 및 신청 : 연합 남선교회 김상욱 총무)

6.이번 주간 사역 공지 

   중보기도사역 : 담임목사 중보기도, 교회부흥․세계선교 중보기도, 119 중보기도 모임이 각 기도실에서 밤예배 후 8:30에서 9:00까지 진행됩니다.    

   화요전도 : 20(火) 오후 1시 중예배실에서 있습니다.

7. 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많게는 580명에서 적게는 350명대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 사람의 인생에서 만남은 너무도 중요합니다. 사람 하나, 책 한 권, 한 번의 특별한 인생 경험이 우리 인생을 새롭게 해줍니다. / 반기문 전 유엔 총장도 작은 만남에서 복된 인생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청소년 시절, 동네에서 알게 된 외국인 노동자와의 만남으로, 영어에 자신감을 얻고, 영어 웅변대회에 나가, 대상을 차지하면서 미국에 가서, 케네디 대통령을 만나며, 인생 시야가 넓어지고, 외교관에 대한 꿈을 품게 된 것이, 실제로 외교관, 외교통상부 장관, 유엔 사무총장에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좋은 만남 속에서 복된 인생 역사가 이뤄집니다. / 그런데 신앙 안에도 이런 복된 만남이 있습니다. 바로 예수님과의 만남입니다. 청소년 시절, 수련회에서 은혜 받은 한 번의 경험이, 일생의 소명과 꿈, 비전을 품게 하고, 복된 인생을 향하게 합니다. / 예수님을 성경에서는 말씀 곧 로고스라고 표현했는데,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신 예수님은, 지금도 말씀으로 우리를 만나 주시고, 말씀 통해 구원과 생명으로 인도해 주십니다. / 예배는 우리의 마음과 사랑을 하나님께 드리는 자리입니다. 그리고 예배는 말씀으로 주님 만남 속에서, 회복과 구원, 축복이 임하는 자리입니다. 하나님께 예배하며, 말씀 통해 주님 만남의 축복을 다 얻고 누리며, 말씀 안에서 임하시는 복된 구원의 은혜 역사가 여러분들에게도 충만히 임하게 되시길 기원합니다. 

★월례 기도회  : 연합여선 → 18(主) 3부예배 후 교회식당

★장례식 : 김선훈 집사의 남편 장례식이 6(火) 강대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② 박경신 목사 ③ 유영충 장로 (수) 박경신 목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10,18여선(중층:청)/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13,14여선 / 카펫․주차­6,7남선

★강단 꽃 오늘 장식 : 강민수 집사 (외손녀 탄생 감사 : 1/ 8 장식)

                    조창옥 집사 (부친 장례식 감사 : 1/15 장식)

  강단 꽃 오늘 장식 : 최승제 권사 (막내딸(은실) 득녀 감사)

★9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최미현 반미자  민  선 

    길미순 조인순 강기연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길순애 최성필 김혜숙2 이미란 도영희 한은주 이길자 

  9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박옥자 한순선 김기순 ② 정경섭 오창섭 이덕희 강윤숙 김용수 

    허준녀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강민수 김영지 정금자 송정순 이미애 최계월     ③ 유영충 윤순자 권명화 

    김위옥 임정은 정명숙1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유종숙 엄금옥 박영숙2 이경묵 이정희3 배경주 심미나

  9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