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2 9. 25 주보광고

박인선 0 461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 목장 가을 대심방 : 목장별 가을 대심방이 진행 중입니다. ①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로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식사 및 간식 교제는 하지 않습니다. ③ 기도제목을 미리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④ 담임목사 및 동역하는 사역자들의 영․육 강건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어린이 가을 전도 대잔치 : 하반기 안디옥 새소식 반(어린이전도 프로그램)이 10월 1일(토)부터 11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총 6주)마다, 오후 2시에 진행됩니다. 장소는 교회 1층 로비와 마당입니다. 많은 어린이가 참석하여, 친교와 복음 말씀을 접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력,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3.강원CBS : CBS 주관「엘림 베이젬바이예프 피아노 리사이틀」30일(금) 저녁 7:30 강원CBS 공개홀에서 있습니다. 입장료는 전석 무료, 선착순 200명 입장 가능합니다.

4.동부연회 평신도 체육대회 : 10/8(土) 원주종합운동장에서 10시부터 있습니다. (회비 2만원(교회 1만원 지원), 티셔츠제공, 문의 및 신청 : 연합 남선교회 김상욱 총무)

5.이번 주간 사역 공지 

   중보기도사역 : 담임목사 중보기도, 교회부흥․세계선교 중   보기도, 119 중보기도 모임이 각 기도실에서 밤예배 후      8:30에서 9:00까지 진행됩니다.    

   화요전도 : 27(火) 오후 1시 중예배실에서 있습니다.

6.춘천남지방 여선교회 계삭회 : 9/29(木) 10:30 푸른언덕교회에서 있습니다.(교회버스출발 10:00)

7. 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200명에서 300명 사이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조금은 감소 된 추세입니다. / 요즘은 코로나에 감염이 되었다가 회복한 분들을 주변에서 많이 보게 됩니다. 그런데 코로나에 감염이 되면, 대응하는 일정한 시간이 있습니다. 3일 정도는 긴박한 주의가 필요한 기간입니다. 그리고 7일 정도를 회복되는 기간으로 삼습니다. 하지만 7일이 지나고 회복이 되면, 격리를 해제하고 활동을 재개합니다. 대부분 이와 같은 비슷한 시간 속에서 치료와 회복 과정을 지났을 것입니다. / 이처럼 하나님 창조 질서 속에는, 일정한 시간 속에 이뤄지는, 시간의 질서와 법칙이 있습니다. 상처가 아무는 시간, 아이를 출산하는 시간, 음식이 발효되는 시간처럼, 일정한 시간의 양이 채워져서 이뤄지는 것들이 있습니다. / 그런데 예수님께서 한 시간 기도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겟세마네 동산에서 잠든 제자들을 향해서, 시험에 들지 않도록 한 시간 깨어 기도하라 하십니다. 한 시간이 시험을 이기고, 응답과 능력 임하는 시간의 기준은 아니겠지만, 한 시간 기도함으로 얻게 되는 신앙과 믿음에 유익함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을 믿고 순종해, 우리도 한 시간 기도에 힘쓸 때, 주님 말씀하신 것처럼, 시험을 이기는 길, 믿음으로 승리하는 길로 향하게 될 줄 믿습니다. 

★장례식 : 유연호 성도의 아내 김정래 권사 장례식이 20(火) 효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② 지효웅 목사 ③ 정경섭 장로 (수) 김세광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17,24여선 / 본당중층․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21,22여선(소예:청) / 카펫․주차­3,10 남선

★강단 꽃 오늘 장식 : 황동한․최성필 권사 (외손녀 탄생 감사 : 1/22 장식)

                    장기성 성도․한경화 집사 (부친 장례식 감사 : 1/29 장식)

                    김정옥 성도 (언니 김정래 권사 장례식 감사 : 2/ 5 장식)

  강단 꽃 오늘 장식 : 김정순③ 권사 (차량 감사)

★지난주 등록 : 120.이가희(김연경) 121.박춘례(한금자)

★9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최미현 반미자  민  선 길미순 조인순 

   강기연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길순애 최성필 김혜숙2 이미란 도영희 한은주 이길자 

  9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박옥자 한순선 김기순 ② 정경섭 오창섭 이덕희 강윤숙  김용수 허준녀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강민수 김영지 정금자 송정순 이미애 최계월 ③ 유영충 윤순자 권명화 김위옥 임정은 정명숙1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유종숙 엄금옥 박영숙2 이경묵 이정희3 배경주 심미나

  9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