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2 10. 16 주보광고

박인선 0 401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 목장 가을 대심방 : 목장별 가을 대심방이 진행 중입니다. ①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로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식사 및 간식 교제는 하지 않습니다. ③ 기도제목을 미리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④ 담임목사 및 동역하는 사역자들의 영․육 강건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어린이 가을 전도 대잔치 : 하반기 안디옥 새소식 반(어린이전도 프로그램)이 10월 1일(土)부터 11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총 6주)마다, 오후 2시에 진행됩니다. 장소는 교회 1층 로비와 마당입니다. 많은 어린이가 참석하여, 친교와 복음 말씀을 접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력,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3.동부연회 원로장로 부부 영성 수양회 : 10/21(金)∼22(土) 엘리시안 강촌리조트에서 있습니다.

4.이번 주간 사역 공지 

   화요전도 : 18(火) 오후 1시 중예배실에서 있습니다.

5.수능생들을 위한 기도 : 2022년도 수험생을 위해 중보기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시원, 곽수민, 권현욱, 김다은. 김소현, 김준서, 박상윤, 박주은, 송수림, 윤지수, 윤태용, 이종현, 최온유, 최위수, 최진언)

   수능생 안수축복기도 : 수능 전날 11/16(水) 밤예배 후 있습니다.

6.임원 교육 : 23일, 30일(主) 저녁예배 시간에 본 교회 임원 교육이 있습니다. ① 본교회 임원들(집사, 권사, 장로)은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저녁 예배시간을 통해 교육을 합니다. ③ 담임목사 강의로 진행하며, 전문 강사가 추가로 보충될 수도 있습니다. ④ 우리 교회를 사랑하며, 함께 협력해 세워갈 임원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바랍니다.

7. 춘천남지방 연합부흥성회 : 10/30(主)저녁∼11/2(水)  5:00, 19:30, 석사교회에서 서울 신내교회 김광년목사를 강사로 모시고 있습니다. / 본교회는 11/1(火) 저녁예배 시 ①연합 찬양대 찬양 ②강사 및 지방교역자 저녁식사 대접 ③성회참석(교회에서 20분전 차량출발)으로 협력합니다.

8. 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160명대를 유지하며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환절기에, 감기까지 유행하는 요즘, 주님 안에서 항상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 요즘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만나지 않는 것, 함께 식사하지 않는 것이 또 다른 사랑과 배려가 되었습니다. 자녀들을 만나는 것은 부모에겐 기쁨이고 바램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괜찮다.. 오지 말아라..’ 하는 것이 배려하는 또 다른 사랑이 되었습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때론 반대로 행하는 것들도 많습니다. 자녀에게 때론 ‘하지마! 안돼!’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 말속에도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 / 그런데 주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셔서 섭리하시는 과정에도 이런 역설적인 모습들이 아주 많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주님 생각과 깊으신 뜻을 이해하지 못해서, 섭섭해하고 원망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주님은 항상 우리를 사랑으로 인도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 여러분, 언제나 주님 사랑이심을 믿는다면, 주님이 우리를 고난이나 외면하시는 길로 인도하실지라도, 그것 역시도 주님의 사랑임을 믿고 주님 신뢰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모든 과정과 섭리에, 주님 사랑 있음을 믿을 때, 우리는 항상 주님 사랑 안에 거하게 될 줄 믿습니다.

★월례 기도회  : 연합여선 → 16(主) 3부예배 후 교회식당

★장례식 : 심영수·이옥희 권사의 부친 심학진 권사의 장례식이 14(金) 호반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② 박경신 목사 ③ 정경섭 장로 (수) 목진철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10,18 여선 / 본당중층․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13,14여선(소예:청) / 카펫․주차­6,7 남선

★강단 꽃 오늘 장식 : 정현숙 전도사 (딸 연지희 득남 감사)

★지난주 등록 : 125.유승만(이효진, 최성희) 126.이규화(이효진, 최성희)

★10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남주현 김기순 ② 강재혁외 장로일동 최미현 길미순 조인순 민 선 김은경3     김연경 ③ 유영충외 장로일동 정순영 최성필 김선기 허정화 우승연 장석화 이정희3 

  10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김순자1 남주현 김기순 ② 유영충 정사옥 김광자 김정임1강기연 최명해 배용옥    한상원 최경선 정인숙 최은미 박남순 유희영 최혜림 ③ 강재혁  남궁창열 최정순1 심춘자 이해옥 서원신    남명호 길순애 김수길 문선희 황연숙2 이경애 김나연2 송태일 박영순 이미란 최명순

  10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