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2 11. 20 주보광고

박인선 0 534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심령축복성회 : 심령 축복 성회가 서울 빛가온교회 서길원 목사를 강사로 모시고 11/28(月)밤~30(水)밤(밤, 새벽) 있습니다. 은혜 받기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시   간 : 5:30,  19:30

사   회 : 담임목사(밤) 부목사(새벽)

준비찬송 : 오병이어 찬양단, 부목사

찬    양 : 할(月) 시(火) 임(水)

안내・헌금 : 여선교회(게시판)

교회버스 : 평소 대로 운행

출석독려 : 전도사, 목자

강사차량 : 김상욱 권사

헌   금 : 매시간(감사봉투에)

2.추수감사절 및 음악회 : 11/20(主)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한 해를 돌아보며, 허락해 주신 은혜에 감사한 마음으로, 마음과 힘을 다해 하나님께 감사를 고백 드리는 감사절 되게 합시다.

  추수감사 떡 드림 : 교회에서 준비한 감사 떡을 나눕니다.

  추수감사절 행복음악회 : 11/20(主) 저녁 강병규목사&해바라기가 함께 하는 음악회가 있습니다.(해바라기 심명기, CCM 찬양 최정선) 깊어가는 가을, 하나님 은혜 감사드리는 추수감사절에, 행복 음악회로 기쁨 가득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건전가요와 찬양, 짧은 복음 말씀으로 진행되며, 가족, 이웃들을 초청해 함께 하시면, 더 좋은 행복 나눔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3.이번 주간 사역 공지 : 

  화요전도 : 11/22(火) 오후 1시 중예배실에서 있습니다.

4.오병이어 단원 모집 : ① 모집 분야 : 싱어 및 악기 / ② 모집 대상 : 건강한 신앙을 가진 20세 이상 입교인 / 찬양에 열정을 가진 분 / 매주일 5:30 연습에 참여할 수 있는 분 / 문의 : 리더 최명해 권사 (010-9668-5982)

5.춘천남지방 여선교회 계삭회 및 총회 : 26(土) 10:30 창대교회에서 있습니다. (교회출발 10:10)

6.국민 동의 청원 : 박순배성도 가정을 위해 기도하며 소망했던 「XLH저인산혈증구루병 치료제 크리스비타의 신속 사용 승인에    관한 청원」이, 지난 14일(월) 5만명 동의를 받아, 소관위원회인   [보건복지위원회]에 회부되었습니다. 이 일을 이뤄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과 동참 & 기도해 주신 모든 교우들께 감   사 드립니다.

7.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340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 추수감사절에 여러분들은 하나님께 어떤 감사를 드리고 계신가요? 열매를 맺고, 소망이 성취됨으로 인해 드리는 감사는 조건적 감사입니다. & 나보다 못한 사람이나 상황과 비교하며 드리는 감사는 상대적 감사입니다. 그러나 성도는 범사에 감사! 곧 절대적 감사를 하나님께 드려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은혜와 사랑 섭리를 믿고, 모든 일에 합력하여 선을 이루실 믿음 안에서, 지나온 날들도, 현재 상황도, 앞으로의 소망도,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요, 섭리며, 감사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추수감사절엔, 내게 주신 모든 것에 은혜와 사랑임을 깨달아 감사하며, 감사의 기쁨과 소망으로 충만하시길 축복합니다.

★장례식: 이순옥① 권사의 장례식이 11/16(水) 호반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② 박경신 목사 ③ 유영충 장로 (수) 배경주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10,18여선 / 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13,14여선(소예:청) / 카펫․주차­6,7 남선

★강단 꽃 봉헌 : 이옥선② 집사․정금자 권사 (유홍상 성도 장례 감사 : 3/26 장식)

   강단 꽃 오늘 장식 : 유성미 권사 (외손자 규완 돌 감사)

★11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최미현 반미자  민 선  길미순 조인순 강기연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길순애 최성필 김혜숙2 이미란 도영희 한은주 이길자 

  11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박옥자 한순선 김기순 ② 정경섭 오창섭 이덕희 강윤숙 김용수 허준녀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강민수 김영지 정금자 송정순 이미애 최계월 ③ 유영충 윤순자 권명화 김위옥 임정은 정명숙1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유종숙 엄금옥 박영숙2 이경묵 이정희3 배경주 심미나

  11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