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2 12. 11 주보광고

박인선 0 407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대림절 : 오늘은 대림절 셋째 주일입니다. 예수 성탄 강림을 대망하며 기다리는 대림절(대강절, 강림절)기를 맞아, 우리 안에 성탄의 빛으로 찾아오실 예수 그리스도를 소망하며, 주님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이 기간을 경건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2.남녀선교회 총회 : 오늘 낮Ⅲ예배 후, 남녀선교회 총회로 모입니다. (편성표를 참조하시고, 누락 수정사항이 있으시면 사무실로 보고 바랍니다. 진행된 결과는 선출되신 신임회장이 사무실에 보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3.성탄절 : 25(主) 낮 1~3부 예배는 성탄 축하예배로 겸하여 드리고 카렌다를 선물로 드립니다.

  성탄 축하 행사 : 25(主) 밤예배 시 있습니다. 

  성탄절 교회학교 선물 : 섬기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18(主) 각 교구 전도사께 주시기 바랍니다.

4.교회 차량 구입 : 교회 새벽운행 및 심방사역에 활용하고, 노후 차량을 개선하는 목적으로 12인승 스타리아 차량 2대를 장기렌트로 구입해 21일부터 사용할 예정입니다. (15인승 차량을 추가로 섭외 중에 있으며, 기존 노후 차량은 추후에 정리될 예정입니다.)

5.교회 차량봉사자 : 새벽 차량 운행(주일 포함)에 협력해 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시면 사무실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종 보통 면허, 26세 이상, 본 교회 입교인 성도, 성별 제한 없음.)

6.신년 가정예배서 : 안내석 및 교회서점에서 구입해 새해에는 가정예배 꼭 드리시기 바랍니다.(13,000원)

7.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366명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마스크 자율화에 대한 논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언어 발달과 소통에 장애가 되기 때문에 마스크 쓰기를 자율에 맡기고 해제해야 한다 라는 주장과, 기저질환 환자들과 노약자들을 생각할 때 시기상조라는 주장이 맞서고 있습니다. 이럴 때 모두의 의견을 다 수렴하면 좋겠지만, 그럴 수 없다면, 그 중에서도 조금 더 유익하고 필요한 방향으로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신앙생활 속에서의 선택과 결정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두에게 다 유익한 결정을 하기 어려운 상황들이 참 많습니다. 그럴 때 주님 말씀하시듯 우리는 더 좋은 편을 선택해야 합니다. 주님의 뜻을 따라, 주님 더 좋은 편이라 말씀하신 길로 향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입니다. 선택의 기로에 서서 결정해야 할 때, 내가 좋은 길, 모두가 좋은 길이 아니라, 주님 기뻐하시는 길, 주님 더 좋은 편이라 말씀하신 길로 선택하여, 더 좋은 믿음의 길을 향해 날마다 나아가시길 축복합니다.  

★ 연말 연시 행사 예정

12/11(主) 남녀선 총회

        세례 대상자 발표

        신년가정예배서 판매

   18(主) 목장조직 새편성

   25(主) 성탄절 / 세례식

          성탄절 축하행사(저녁)  

   31(土) 송구영신예배     

 1/ 1(主) 신년감사주일 

           당 회

 1/ 4(水) 구역회

 1월 중 ① 신천 임원 헌신예배

        ② 목자헌신예배

        ③ 남녀선(연)헌신예배

      ④ 찬양대(연)헌신예배

      ⑤ 교회학교 교사헌신예배

★월례 기도회 : 연합여선 → 18(主) 3부예배 후 교회식당

다음주 기도 : ② 박경신 목사 ③ 유영충 장로 (수) 성화숙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8,20여선 / 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12,15여선(소예:청) / 카펫․주차­5,8남선 (새편성)

12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남주현 김기순 ② 강재혁외 장로일동 최미현 길미순 조인순 민 선   김은경3 김연경 ③ 유영충외 장로일동 정순영 최성필 김선기 허정화 우승연 장석화 이정희3   

  12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김순자1 남주현 김기순 ② 유영충 정사옥 김광자 김정임1   강기연 최명해  배용옥 한상원 최경선 정인숙 최은미 박남순 유희영 최혜림 ③ 강재혁   남궁창열 최정순1 심춘자 이해옥 서원신 남명호 길순애 김수길 문선희 황연숙2    이경애 김나연2 송태일 박영순 이미란 최명순

  12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