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3 1. 8 주보광고

박인선 0 396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2023말씀 표어 :『주의 나라를 삶으로 나타내는 교회』    (롬 15:13)라는 말씀 표어대로 2023년 새해를 시작하면서 결단하고   다짐한 신앙과 삶에 좋은 준비됨과 열매 맺음으로 가득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2.교사 임명 헌신예배 : 1/8(오늘) 밤예배 시 교사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3.당회 선정된 신천 임명 명단 : 지난주 당회에서 선출된 임원들을 소개합니다.

   신천 집사 : 구자철 김수지 김용완 김태웅 백정헌 윤인애   이은정② 최경해

   신천 권사 : 김계연 김영숙① 박영숙② 박영자② 박정하 안영숙    우승연 유종숙 이길자 지미애

   신천 장로 : 강상무 김상욱 박찬훈 박필상

 4.교육부 전도사&간사  :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전도사 : 김진영(유년부) 김진완(중등부)

   간  사 : 강은석(고등부) 신우연(초등부)

 5.2023년 임명 및 헌신예배  :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교사 임명 헌신예배 : 1/8(主) 밤예배 시

   신천임원 임명 헌신예배 : 1/15(主) 밤예배 시

   찬양대 임명 헌신예배 : 1/29(主) 밤예배 시

   목자 임명 헌신예배 : 2/5(主) 밤예배 시

   선교회 헌신예배 : 2/12(主) 밤예배 시

 6.자녀축복기도 및 신년 소망의 기도 : 100일 작정 기도를   담임목사 부부가 여러분과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7.헌금봉투 : 지난해 봉헌하신 것을 기준으로 십일조 헌금봉투를 만들어 안내석 헌금봉투꽂이대에 꽂아 놓았습니다. 

   감사헌금은 → 감사헌금 봉투를 매주 사용하시면 됨.

   선교헌금은 → 하시던 분과 새로 작정하시는 분은 새로 제작해 꽂아 놓음. 새로 하실 분은 감사헌금봉투에 선교헌금이라고 써서 내시면 선교헌금봉투 제작해 꽂아놓을 것임. 

   일천번제헌금은 → 기존봉투 계속 사용하시면 봉투 끝날 때 새로 제작해 꽂아놓음.

   건축헌금도 → 기존봉투에 내시면 새로 제작해 꽂아놓음, 새로 하실 분은 감사헌금봉투에 건축헌금이라고 써서 내시면 봉투 제작해 꽂아놓음.

 8.권사고시 : 신천권사는 오늘 1/8(主) 안내석 예상문제지 수령해 공부 후 다음주 1/15(主) 3부 예배 후 새신자실에서 응시 바랍니다. (문의 : 지효웅목사)

 9.신년 가정예배서 : 안내석 및 교회서점에서 구입해 새해에는  가정예배 꼭 드리시기 바랍니다.(13,000원)

10.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300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 2023년을 새롭게 다짐하고 결단하며 시작하셨습니까? / 그렇다면 내일의 소망을 위해, 우리는 오늘을 믿음으로 붙들고 살아가야 합니다. / 데일리 카네기의 말처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