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3 1. 15 주보광고

박인선 0 434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2023말씀 표어 :『주의 나라를 삶으로 나타내는 교회』    (롬 15:13)라는 말씀 표어대로 2023년 새해를 시작하면서 결단하고   다짐한 신앙과 삶에 좋은 준비됨과 열매 맺음으로 가득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2.신천 임원 임명 헌신예배 : 1/15(오늘) 밤예배 시 신천 임원 임명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3.설명절 : 다음 주일은 설명절입니다. 주일 예배는 기존대로 드립니다. 23(月)~24일(火) 새벽 차량 운행은 쉽니다.  (새벽예배 참여하실 분들은 개인차량 이용, 또는 서로 협력해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 명절 기간 새벽기도회는 담임목사 인도로 진행됩니다. 

   명절예배 순서지 : 명절예배 순서지를 안내석에 비치해 놓았습니다. 설명절 가정예배를 드릴 때 편리하게 활용하시라고 이번엔 순서지로 만들어 드립니다. 필요하신 대로 가져가셔서 명절 가정예배 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4.권사고시 : 1/15(오늘) 3부 예배 후 새신자실에서 신천권사 고시가      있습니다. (문의 : 지효웅목사)

 5.2023년 임명 및 헌신예배  :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신천임원 임명 헌신예배 : 1/15(主) 밤예배 시

   찬양대 임명 헌신예배 : 1/29(主) 밤예배 시

   목자 임명 헌신예배 : 2/5(主) 밤예배 시

   선교회 헌신예배 : 2/12(主) 밤예배 시

 6.자녀축복기도 및 신년 소망의 기도 : 100일 작정 기도를   담임목사 부부가 여러분과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7.요람 변경 보고서 : 가정, 사업체, 개인 주소, 연락처 변경 사항이 있으시면 별지에 빠짐없이 기록해 제출 바랍니다.

 8.교역자 회의 : 1/20(金) 11:00 바나바교회에서 있습니다.

 9.신천 장로 과정고시 자격 심사 안내 : ① 과정 고시 : 27(金)   19:00~28(土) 9:00 / ② 자격 심사 : 1/28일(土) 14:00에 춘천   석사교회 진행될 예정입니다.

10.춘천남지방 등급 사경회 : 29(主)~30(月) 19:00~ 21:00 (총 2회) 춘천광장교회에서 강사 이덕주 교수를 모시고 있습니다. (등록비 5,000원 교회에서 지원)

11.교회 차량봉사자 : 주일과 수요일에 협력해 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시면 사무실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종 보통 면허, 26세 이상, 본12.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237명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어떤 커피숍엔 매일 선물 같은 사랑의 릴레이가 지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갑을 깜빡하고 갖고 오지 못해 난감해하는 어떤 손님의 커피 값을 뒤에 서 있던 누군가가 대신 계산해 주었습니다. 대신 내준 커피 값을 나중에라도 갚으려 하자, 그는 일상의 작은 선물 같은 행복이라고 생각해 달라며 정중히 거절한 후, 자리를 떠났습니다. 그 사랑이 너무나 기쁘고 고마워서, 자신도 커피 값을 대신 맡겨놓고, 누군가에게 자신과 같은 사랑 받는 기쁨이 이어지게 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랑을 받은 이들이, 계속해서 그 사랑을, 또 다른 누군가에게 전하면서, 사랑의 릴레이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 여러분, 사랑은 행복을 얻게 합니다. 사랑은 사랑이 전염되게 합니다. / 설명절을 한 주 앞둔 주일입니다. 명절의 행복과 기대감은 가족들과 만남 때문일 것입니다. / 명절을 맞이하면서, 주님께 먼저 사랑과 구원받은 내가,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어떤 사랑으로, 받은 사랑의 몫을 감당하려고 계획하고 있나요? 먼저 사랑하고, 먼저 기도하고, 먼저 소망되어, 사랑의 가정, 사랑 가득한 하나님 나라 이뤄지게 하는, 행복한 설명절을 준비하고 이뤄 가시길 축복합니다. 

★장례식: 박왕영 권사․이혜영②집사의 모친 장례식이 1/9(月) 호반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 김용수② 성도․이정애 집사의 부친 장례식이 1/14(土) 홍천장례문화원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② 지효웅 목사 ③ 박찬훈 권사 (수) 우승연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8,20여선/본당중층․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12,15여선(소예:청) / 카펫․주차­5,8남선

★강단 꽃 봉헌 : 박왕영 권사․이혜영② 집사 (모친 장례식 감사 : 4/16 장식)

   강단 꽃 오늘 장식 : 조창옥 집사 (부친 장례식 감사)

★1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길미순 민  선 반미자    이정희3 조인순  최미현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권명화 길순애 도영희 이길자 장석화 한은주 

  1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박옥자 한순선 ② 정경섭 최미현 강윤숙 김용수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강민수 김영지 정금자 송정순 이미애 최계월 김은경3 ③ 유영충 권명화 김위옥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이길자 손종배 유종숙 엄금옥 김선기 박영숙2 이경묵 이정희3 배경주 심미나

    1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교회 입교인 성도, 성별 제한 없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카테고리
Previous Next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