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3 1. 22 주보광고

박인선 0 441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2023말씀 표어 :『주의 나라를 삶으로 나타내는 교회』    (롬 15:13)입니다.

 2.설명절 : 오늘은 설명절입니다. 주일 예배는 기존대로 드립니다. 23(月)~24일(火) 새벽 차량 운행은 쉽니다. (새벽예배 참여하실 분들은 개인차량 이용, 또는 서로 협력해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 명절 기간 새벽기도회는 담임목사 인도로 진행됩니다. 

   명절예배 순서지 : 명절예배 순서지를 안내석에 비치해 놓았습니다. 설명절 가정예배를 드릴 때 편리하게 활용하시라고 이번엔 순서지로 만들어 드립니다. 필요하신 대로 가져가셔서 명절 가정예배 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3.2023년 임명 및 헌신예배 : 기도와 헌신으로 준비해 주    시기 바랍니다.

   찬양대 임명 헌신예배 : 1/29(主) 밤예배 시

   목자 임명 헌신예배 : 2/5(主) 밤예배 시

   선교회 헌신예배 : 2/12(主) 밤예배 시

 4.교육부 겨울수련회  : 많은 기도와 관심과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중․고등부 수련회 : 1/27(金)~28(土) 중등부실, 가평눈썰매장

   청년부 G2G 수련회 : 2/9(木)~11(土) 대전목원대학교 

 5.자녀축복기도 및 신년 소망의 기도 : 100일 작정 기도를   담임목사 부부가 여러분과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6.요람 변경 보고서 : 가정, 사업체, 개인 주소, 연락처 변경 사항이 있으시면 기록해 제출 바랍니다.

 7.신천 장로 과정고시 자격 심사 안내 : ① 과정 고시 : 27(金)   19:00~28(土) 9:00 / ② 자격 심사 : 28일(土) 14:00에 춘천    석사교회 진행될 예정입니다.

 8.춘천남지방 등급 사경회 : 29(主)~30(月) 19:00~ 21:00  (총 2회) 춘천광장교회에서 강사 이덕주 교수를 모시고 있습니다. 참석자는 사무실에 보고 바랍니다.(등록비 5,000원 교회에서 지원)

 9.교회 차량봉사자 : 주일 낮과 밤예배 전․후와 수요 밤예배 전․후에 협력해 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시면 사무실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종 보통 면허, 26세 이상, 본 교회 입교인 성도, 성별 제한 없음.)

10.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181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우리나라는 복을 좋아하는 민족입니다. 명절이 되면 서로를 향해 복 받기를 기원하며 복을 빌어줍니다. / 그런데 복은 그냥 받을 수 있는 것일까요? / 성경에서는 분명하게 복은 하나님이 주신다고 말씀합니다. 하지만 또 한 가지, 복을 받기 위해서, 우리가 복된 그릇이 되어야 한다는 것도 말씀합니다. / 야곱이 아버지 이삭의 축복기도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기도한 대로 야곱은 하나님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야곱이 형 에서와 아버지 이삭을 속인 현재의 모습으로 복을 받은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자녀답게 변화되고, 이스라엘이란 이름에 합당한 존재가 되었을 때, 그 변화 된 과정과 결과가 야곱에게 복이 되었습니다. / 하나님은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을 통해서 우리를 향하신 복을 약속하십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가 복이 되는 것입니다. / 우리가 ① 복된 존재 ② 복된 변화 ③ 복된 권세를 힘입는 존재가 될 때, 우리의 존재 됨이 복을 얻고 누림입니다. / 2023년 여러분들이 복이 되어, 하나님 주시는 복을 충만히 얻고 누리게 되시길 축복합니다. 

★다음주 기도 : ② 박경신 목사 ③ 김상욱 권사 (수) 유종숙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10,18여선 /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13,14여선(소예:청) / 카펫․주차­6,7 남선

★강단 꽃 봉헌 :황동한 ․최성필 권사 (자부 한아름 전도사 수련목 사험 합격 : 4/23 장식)

   강단 꽃 오늘 장식 : 황동한․최성필 권사 (외손녀 안예주 탄생 감사)

★1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길미순 민  선 반미자    이정희3 조인순  최미현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권명화 길순애 도영희 이길자 장석화 한은주 

  1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박옥자 한순선 ② 정경섭 최미현 강윤숙 김용수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강민수 김영지 정금자 송정순 이미애 최계월 김은경3 ③ 유영충 권명화 김위옥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이길자 손종배 유종숙 엄금옥 김선기 박영숙2 이경묵 이정희3 배경주 심미나

    1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