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3 1. 29 주보광고

박인선 0 496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2023말씀 표어 :『주의 나라를 삶으로 나타내는 교회』(롬 15:13)   입니다.

 2.찬양대 임명 헌신예배 : 오늘 밤예배는 찬양대(할렐루야, 시온)임명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특송은 할렐루야, 시온 찬양대에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3.2023년 임명 및 헌신예배 : 기도와 헌신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자 임명 헌신예배 : 2/5(主) 밤예배 시

   선교회 헌신예배 : 2/12(主) 밤예배 시

 4.교육부 겨울수련회  : 많은 기도와 관심과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중․고등부 수련회 : 은혜 가운데 동계수련회를 잘 마쳤습니다.    기도와 섬김,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청년부 G2G 수련회 : 2/9(木)~11(土) 대전목원대학교 

 5.자녀축복기도 및 신년 소망의 기도 : 100일 작정 기도를   담임목사 부부가 여러분과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6.그림 전도법 훈련 : 2/4(土) 10:30 본교회 사역자들 대상으로 전도 교육합니다.

 7.화요 전도 : 2/7(火)부터 13:00 중예배실에서 시작합니다. 담임목사 강의 및 기도회, 교구별 전도 계획 및 진행합니다.

 8.전교인40일 특별새벽기도회 : 2/28(火)부터 본당에서 40일 회복 인생 주제로 있습니다. / 주일 포함 부활절 전 날까지 40일 진행됩니다. / 특별 교재로 주제 말씀을 나눕니다. / 40일 기도에 완주하신 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9.2월 정기 기획위원회 : 2/5(土) 3부예배후 12:30 담임목사실에서 있습니다.(시무장로, 신천장로)

10.춘천남지방 등급사경회 : 1/29(主)~30(月) 19:00~21:00 (총2회) 춘천광장교회에서 강사 이덕주 교수를 모시고 있습니다. 참석자는 사무실에 보고 바랍니다.(등록비 5,000원 교회에서 지원)

11.춘천 남지방 여선교회 계삭회 : 2/11(土) 10:30 본교회에서 있습니다.

12.사역자실 공간 개선 공사 :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① 목양실 공간 이동 공사 : 13일 주간

   ② 사역자실 공간 이동 공사 : 20일 주간

13.담임목사님 문자 심방 : 전교인 문자 심방 연락처를 수정하였습니다. 문자 전송에 연락처가 빠진 분들이 계시면 추후 교구 전도사들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14.겨울철 난방 관리 : 겨울철 난방비 절약을 위해 모임 전․후 반드시 전등 소등 및 난방기 전원(off)상태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5.교회 차량봉사자 : 주일 낮과 밤예배 전․후와 수요 밤예배 전․후에 협력해 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시면 사무실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종 보통 면허, 26세 이상, 본 교회 입교인 성도, 성별 제한 없음.)

16.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114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많은 이들이, 마음은 원인데 육신이 약해서, 마땅히 하고 싶은 그 일을 하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 손양원 목사님도 애양원에서 나병 환자들을 섬기는 사역을 감당했을 때, 머리로는 알겠는데, 실제로 행할 힘과 능력이 없어서, 많이 힘들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 그래서 우리에게는 주님이 주시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손양원 목사님도 마음은 원인데 육신이 약했던 상황에서, 주님께 충분히 기도하며 의지하는 가운데, 주님이 능력 주심으로 말미암아 사랑과 섬김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었다는 고백처럼, 우리도 복음의 능력 안에서, 우리의 약함과 한계를 극복하며, 주님의 선한 역사를 이뤄나가야 합니다. / 어떻게 행해야 할 지, 어떻게 감당할 지 알지만, 행하지 못함으로 주님 뜻을 이루지 못하고 멈춰 서있지는 않으십니까? / 성도는 주님이 능력으로 함께 해 주십니다. 주님의 능력으로 세상도 능히 감당할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주님이 주시는 믿음과 은사로 견고히 서서, 열매 맺게 하시는 주님 뜻 이뤄지도록, 나의 약함에 채워주실 주님의 능력을 사모하고 의지하며, 승리케 하실 믿음의 역사 잘 이뤄 가는 신앙되시길 기원합니다.

★월례 기도회:  연합여선 → 1/29(主) 17:00 소예배실

★다음주 기도 : ② 지효웅 목사 ③ 박필상 권사 (수) 윤미향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 본당․모자실-17,23여선/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21,22여선(소예:청) / 카펫․주차­3,10 남선

★강단 꽃 오늘 장식 :장장기성 성도․한경화 집사 (부친 장례식 감사) 식)

★2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남주현 김기순 ② 강재혁외 장로일동 길미순 민선 반미자 이정희3   조인순 최미현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권명화 길순애 도영희 이길자 장석화 한은주 

   2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김순자1 남주현 김기순 ② 유영충 정사옥 김광자 강기연    최명해 이덕희 한상원 최경선 정인숙 최은미 박남순 민묘홍 유희영 최혜림 ③ 강재혁   최정순1 송영인 서원신 한영숙 남명호 길순애 김수길 황연숙2 임정은 이경애 김나연2   송태일 박영순 이미란 최명순

   2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