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3 3. 5 주보광고

박인선 0 381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2023말씀 표어 :『주의 나라를 삶으로 나타내는 교회』(롬 15:13)입니다.

2.사순절 : 예수님의 수난을 묵상하며 40일 동안 참회와 금욕을 실천하는 사순절 기간입니다. 성령 안에서 주님의 의로 옷입고 경건과 거룩함으로 이 기간을 잘 보내며, 부활절을 경건하게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3.전교인40일 특별새벽기도회 : 2/28(火)부터 본당에서 40일 회복 인생 주제로 시작 되었습니다. / 주일 포함 부활절 전 날까지 40일 진행됩니다. / 특별 교재로 주제 말씀을 나눕니다. / 40일 기도에 완주하신 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4.화요 전도 : 3/7(火) 13:00 중예배실 담임목사 강의 및 기도, 교구별 전도 계획 및 기도회, 전도 보고 순서로 진행합니다.

   (1․2교구 : 박경신 목사 / 3․4교구 : 지효웅 목사)

 5.자녀축복기도 및 신년 소망의 기도 : 100일 작정 기도를 담임목사 부부가 여러분과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6.중보기도 사역 : 3/12(主), 19(主) 저녁예배 시간에 중보기도 교육을 겸한 말씀을 나눕니다. 임원들과 기도사역에 헌신하실 분들은 예배에 꼭 참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전교인 중보기도 카드 작성은 26일(主) 낮예배 시간에 진행합니다.

 7.임원회 : 3/5(主) 밤예배 후 1분기 임원회가 있습니다. 해당 부서장은 보고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8.2023 요람 : 목장별로 분배합니다. 목자들은 목원 가정당 1권씩 분배 바랍니다.

 9.미션 카페 : 3월말 카페를 다시 오픈 합니다. 카페 수익금은 전액 선교헌금으로 사용됩니다. 모임과 교제 장소로 많이 이용바랍니다.

10.동부연회 여선교회 세미나 : 동부연회 여선교회 세미나가    3/14(火) 10:00~2:300 본교회에서 있습니다.

11.교회 로고 : 교회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기존의 로고를 바탕으로 보완하였으며, 로고를 바탕으로 주보 및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할 예정입니다. 각 부서별로 자유롭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12.지진 피해 돕기 : 튀르키예 지진피해 돕기를 위한 성금모금을 이번주부터 4주간 중․고․청에서 진행합니다. 특별헌금을 원하시는 분은 [튀르키예 돕기 헌금]이라고 기록하시면 드려진 금액을 따로 구별한 후 교육부에서 진행한 모금과 합하여 전액 성금으로 지원하겠습니다.

   (중․고․청에서 판매하는 과봉 판매에도 적극적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13.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41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시대를 지나면서, 많은 영역에서 AI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영역이 넓혀지고 있습니다. 현재 어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는 인공지능 로봇이 커피나 음료를 만들어 줍니다. 교육이나 의료, 설교 영역까지도 앞으로 대체할 날이 올 것이라고 다들 우려합니다. / 하지만 어떤 초등학교 교사의 글처럼, 인공지능이 지식과 정보를 잘 전달해 가르칠지는 몰라도, 아이들에게 더 중요한 돌봄과 사랑의 영역에 교사를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글의 표현대로 인공지능이 아이들을 자리에 앉도록 하는 역할까지 할 수는 없습니다. / 신앙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훌륭한 설교를 만들어 전해줄 수 있을지는 몰라도, 성도들을 긍휼히 여기며 사랑으로 돌보고 영적으로 일으켜 주는 목회 영역까지 인공지능이 대신할 수 없습니다. / 성도들 간에 긍휼과 사랑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기쁨은 사람.. 곧 성도 만이 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그런데 이 긍휼이 사람을 살게 하는 능력입니다. 사람은 정의나 진리로 회복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신 사랑을 통해, 지금도 그 긍휼 속에서 은혜와 구원을 얻고 누리듯, 이 긍휼은 하나님께 속한 영역이며, 믿음 안에서 이뤄지는 구원과 생명 이뤄가는 과정입니다. / 예수님께서 긍휼히 여기는 자에게, 하나님 긍휼로 함께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긍휼한 사랑으로, 하나님이 채워 주실 은혜와 사랑을 통해, 구원과 생명의 복을 다 얻고 누리는 복된 신앙 이뤄 가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월례 기도회 : 연합여선 → 3/5(주) 3부예배 후 교회식당

★장례식 : 이유현 성도 시모 장례식이 5(主) 호반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② 박경신 목사 ③ 김상욱 장로 (수) 이미란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7,19여선/본당중층․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11,16여선     (소예:청)/카펫․주차­4,9 남선

★강단 꽃 봉헌 : 한기화 집사 (자녀들 결혼 감사 : 5/14 장식)

                    정금자 권사 (차남 득녀(유서아) 감사 : 5/21 장식)

  강단 꽃 오늘 장식 : 유성미 권사 (모친 장례식 감사))

★지난주 등록 : 6.이교학(송정순, 최미현) 7.최아름(자진) 

★3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길미순 민  선 반미자 이정희3 

    조인순  최미현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권명화 길순애 도영희 이길자 장석화 한은주 

  3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박옥자 한순선 ② 정경섭 최미현 강윤숙 김용수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강민수 김영지 정금자 송정순 이미애 최계월 김은경3 ③ 유영충 권명화 김위옥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이길자      손종배 유종숙 엄금옥 한영숙 김선기 박영숙2 이경묵 배경주 심미나

    3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카테고리
Previous Next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