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3 3. 12 주보광고

박인선 0 368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2023말씀 표어 :『주의 나라를 삶으로 나타내는 교회』(롬 15:13)입니다.

 2.사순절 : 예수님의 수난을 묵상하며 40일 동안 참회와 금욕을 실천하는 사순절 기간입니다. 성령 안에서 주님의 의로 옷입고 경건과 거룩함으로 이 기간을 잘 보내며, 부활절을 경건하게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3.전교인40일 특별새벽기도회 : 2/28(火)부터 본당에서 40일 회복 인생 주제로 시작되었습니다. / 주일 포함 부활절 전 날까지 40일 진행됩니다. / 특별 교재로 주제 말씀을 나눕니다. / 40일 기도에 완주하신 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말씀과 신앙의 좋은 기초를 회복하여 하나님 통해 주시는 은혜와 신앙에 회복과 응답, 축복의 역사 가득한 특별 기도회 되시길 축복합니다. 

 4.화요 전도 : 이번 주 화요 전도는 동부연회 여선교회 세미나 참석 및 섬김에 따라 한 주 모임을 쉽니다.

 5.자녀축복기도 및 신년 소망의 기도 : 100일 작정 기도를 담임목사 부부가 여러분과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6.중보기도 사역 : 3/12(主), 19(主) 저녁예배 시간에 중보기도 교육을 겸한 말씀을 나눕니다. 임원들과 기도사역에 헌신하실 분들은 예배에 꼭 참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전교인 중보기도 카드 작성은 26일(主) 낮예배 시간에 진행합니다.

 7.미션 카페 : 3월말 카페를 다시 오픈 합니다. 카페 수익금은 전액 선교헌금으로 사용됩니다. 모임과 교제 장소로 많이 이용바랍니다.

 8.안디옥 찬양대회 : 금년에는 안디옥 찬양대회를 생략하며, 5월에 예정된 전교인 체육대회로 진행합니다.

 9.동부연회 여선교회 세미나 : 동부연회 여선교회 세미나가 3/14(火) 10:00~2:300 본교회에서 있습니다.

10.지진 피해 돕기 : 튀르키예 지진피해 돕기를 위한 성금 모금을 이번주까지 중․고․청에서 진행합니다. 특별헌금을 원하시는 분은 [튀르키예 돕기 헌금]이라고 기록하시면 드려진 금액을 따로 구별한 후 교육부에서 진행한 모금과 합하여 전액 본교회에서 후원하던 이미숙 선교사를 통해 선교지역의 주민들을 섬기는데 전액 선교비로 드려집니다. (중․고․청에서 판매하는 과봉 판매에도 적극적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11.목회서신 :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춘천지역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 평균 60명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마음 상태에 따라 보는 것이 달라지고 삶이 달라짐을 느끼게 됩니다. / 마음이 어두우면 절망적인 것이 더 잘 보이고, 마음이 급하면 곁에 있는 물건도 못 보고 못 찾기도 합니다. 그러나 마음에 기쁨과 사랑이 가득하면 감사하고 기쁜 것들이 더 잘 보이고, 사랑하며 배려하는 삶을 이뤄가게 됩니다. / 다윗은 시편 고백에서, 그 마음에 하나님을 향한 믿음으로 충만했을 때, 모든 자연 만물과 인생의 섭리 속에서, 하나님의 크신 손길을 본다고 고백하였습니다. 많은 성도가 회개하고 은혜와 성령 받고, 마음에 주님의 생명이 임하면, 모든 만물과 지나가는 사람들까지도, 다 사랑스럽고 아름답게 보였다고 고백합니다. / 여러분, 이처럼 하나님 만남과 은혜의 섭리는 우리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마음에 하나님께 속한 깨끗함이 임하면, 우리 생각과 시선과 삶에 하나님을 더욱 알게 되고, 느끼게 되고, 만나게 되는 역사가 이뤄집니다. / 그러므로 예수님 십자가 보혈 공로 의지하여, 내 마음에 청결함이 임하는 가운데, 내 신앙과 삶에 하나님을 더욱 알게 되고, 느끼게 되고, 주님 역사 경험하게 하시는, 마음이 청결한 자의 복된 은혜를 다 얻고 누리는 신앙 이뤄가게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월례 기도회 : 연합남선 → 3/19(主) 17:00 소예배실

★사업체 안내 : 필아트 미술학원 / 최아름 성도 / 더샾A후문상가내 / 010-3428-0619

★장례식 : 최종기 집사 시모 장례식이 7(火) 강대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최명수 집사 남편 전학건성도의 장례식이 10(金) 호반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주 기도 : ② 지효웅 목사 ③ 박찬훈 장로 (수) 이미애 권사

★이번주(土) 청소 봉사:본당․모자실-8,20여선/본당중층․중예배실․찬양대실․식당․새신자실-12,15여선(소예:청) / 카펫․주차­5,8남선

★강단 꽃 오늘 장식 : 심영수 ․ 심경숙 권사 (부친 장례식 감사)

★지난주 등록 : 8.백종운(한영선, 최은희①) 9.윤해봉(최은희①, 김양순) 

★3월 안내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전정애  ② 유영충외 장로일동 길미순 민  선 반미자    이정희3 조인순  최미현  ③ 강재혁외 장로일동 권명화 길순애 도영희 이길자 장석화 한은주 

  3월 헌금위원 : ① 유영충 김정순3 박옥자 한순선 ② 정경섭 최미현 강윤숙 김용수 김연분     여용하 문태숙 강민수 김영지 정금자 송정순 이미애 최계월 김은경3 ③ 유영충 권명화 김위옥  정현숙3      강미영 최창순2 이길자 손종배 유종숙 엄금옥 한영숙 김선기 박영숙2 이경묵 배경주 심미나

    3월 주차 안내위원 :신동주 최영희 김부택 임상수 김병삼 황동한 구자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