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안디옥감리교회
홈 > 행사와소식 > 금주의 주보

금주의 주보

2023 4. 2 주보광고

박인선 0 357

 

※ 오늘도 선교와 봉사의 삶의 현장에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파송합니다.

 1.2023말씀 표어 :『주의 나라를 삶으로 나타내는 교회』(롬 15:13)입니다.

 2. 종려주일 : 오늘은 예수님께서 나귀를 타시고 예루살렘에 입성하신 종려주일입니다. 이번 주간은 고난주간입니다.

 3.부활주일 : 다음 주일은 부활절 감사예배로 드립니다. 주님께 사랑의 마음을 담아 부활절 감사예물을 정성껏 봉헌 드립니다.

  부활절칸타타 : 부활절 밤 예배는 안디옥 연합찬양대에서 준비한 부활절 칸타타 찬양예배로 드립니다. 

  부활절세례식 : 3부예배 후 새가족실에서 세례교육 및 문답이 있습니다. (문의 : 지효웅목사) 세례식은 다음주 3부예배 시간   설교 전에 먼저 진행됩니다.

  4.전교인40일 특별새벽기도회 : 2/28(火)부터 본당에서 40일 회 복 인생 주제로 진행중입니다. / 주일 포함 부활절 전 날까지 40일 진행됩니다. / 특별 교재로 주제 말씀을 나눕니다. / 40일 기도에 완주하신 분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말씀과 신앙의 좋은 기초를 회복하여 하나님 통해 주시는 은혜와 신앙에 회복과 응답, 축복의 역사 가득한 특별 기도회 되시길 축복합니다. 

  5.중보기도 사역 : 중보기도 사역이 시작 되었습니다./ 매주 각자 좋은 시간에 나오셔서 중보기도 사역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도 전 교회와 담임목사를 위한 기도를 하신 후에, 기도제목을 보면서 중보기도 해주시면 됩니다.(중보기도카드는 중예배실 뒤쪽에 있습니다. / 기도를 마친 후엔, 중예배실 앞에 있는 게시판 기도 시간표에 기도하신 시간에 이름을 기록해 주세요. / 기도 시간이 빼곡이 채워질수록 우리 교회 부흥과 은혜 역사 충만할 줄 믿습니다. / 안디옥 임원들은 사명감을 가지고 주중 1회 이상 꼭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6.화요 전도 : 4/4(火) 13:00, 중예배실 담임목사 강의 및 기도, 교구별 전도 계획 및 기도회, 전도 보고 순서로 진행합니다.

   (1․2교구 : 박경신 목사 / 3․4교구 : 지효웅 목사)

 7.자녀축복기도 및 신년 소망의 기도 : 100일 작정 기도를 담임목사 부부가 여러분과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8.미션 카페 : 미션 카페가 오픈되었습니다. 모임과 교제의 장소로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11시 이후에 카페에서 직접 구운 빵을 판매합니다.)

 9.CBS 찬양콘서트 : 강원 CBS와 함께하는 JOY4U 찬양콘서트가 4/23(主) 밤예배시간에 있습니다. (출연진 동방현주, 옹기장이)

10.가정주일 : 30(主) 밤예배는 가정예배로 드립니다. (5주째 되는 주일 밤예배는 저녁예배를 가정예배로 대신하며, 가족간 만남 및 식사, 

 

 

 

 

 

 

 

 

 

 

kkk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